다리 안이뻐서 롱부츠만 신는데 더워보여서 걍 구두신을지 고민됨 아니면 검정구두도 있는데 추천좀
참고로 옷은 원피스야
+도대체 얼마나 빻으면 이게 자랑하는 글로 보이냐
톡선간것도 신기하네 신발 추천해주신분들 감사욤

다리 안이뻐서 롱부츠만 신는데 더워보여서 걍 구두신을지 고민됨 아니면 검정구두도 있는데 추천좀
참고로 옷은 원피스야
+도대체 얼마나 빻으면 이게 자랑하는 글로 보이냐
톡선간것도 신기하네 신발 추천해주신분들 감사욤

같은 카테고리
주제별 추천 글
이전 글
그시절 네이트가 그립다....다음 글
안유진 다리길이 봄?
댓글 0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