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린 서로 닿을 수 없는 사이지만
지금처럼 가볍게 인사하고
서로의 눈으로
서로의 마음을
확인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
난 충분해
이것만이 우리가
오랫동안 서로를 바라볼 수 있는
유일한 방법이니까
욕심내면
지금마저 잃게 될까 봐
우린 서로 닿을 수 없는 사이지만
지금처럼 가볍게 인사하고
서로의 눈으로
서로의 마음을
확인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
난 충분해
이것만이 우리가
오랫동안 서로를 바라볼 수 있는
유일한 방법이니까
욕심내면
지금마저 잃게 될까 봐
같은 카테고리
주제별 추천 글
이전 글
내가 넘 바보같아...다음 글
나
댓글 0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