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만나는 애가 17살 연하인데만날때마다 이래도 되나? 싶다. 극단적으로 말하면 내가 대학새내기때(18살) 얜 한살이었던거잖아. 걍 좋게 타일러서 또래만나라고 하는게 좋겠지 아무래도.
지금 만나는 애가 17살 연하인데만날때마다 이래도 되나? 싶다. 극단적으로 말하면 내가 대학새내기때(18살) 얜 한살이었던거잖아. 걍 좋게 타일러서 또래만나라고 하는게 좋겠지 아무래도.
같은 카테고리
주제별 추천 글
이전 글
남자들은 지방근무도 상관 안하나봐요.다음 글
너의 상대방이 나였으면
댓글 0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