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글아이콘 비아이 근황 오랜만이다2026. 5. 5.군대갓네...회사나오고 혼자 활동하는게 더 행복해보임 18년도에 좋아했을때 진심 공항 올때마다 맨날 저상태로와서 넘 안쓰러웟는데....암튼 군대갓노ㅜㅜ 구오빠..커뮤니티#직장생활#마음고민#커뮤니티이슈핵심 요약한 줄 답변군대갓네...회사나오고 혼자 활동하는게 더 행복해보임 18년도에 좋아했을때 진심 공항 올때마다 맨날 저상태로와서 넘 안쓰러웟는데....암튼 군대갓노ㅜㅜ 구오빠..콘텐츠 형식글분류커뮤니티관련 주제#직장생활#마음고민#커뮤니티이슈 0블로그군대갓네...회사나오고 혼자 활동하는게 더 행복해보임 18년도에 좋아했을때 진심 공항 올때마다 맨날 저상태로와서 넘 안쓰러웟는데....암튼 군대갓노ㅜㅜ 구오빠..댓글 0등록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함께 깊게 읽기같은 카테고리커뮤니티관련 주제#직장생활#마음고민#커뮤니티이슈주제별 추천 글보아 근황박보영 갓진영 사귀나?와 태연 이걸 공계에 올리네이전 글 우리집 고앵이 개못생김 ㅋㅋ다음 글나 빠순이짓 안하게 된 이유가
댓글 0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