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ㄴ 하 걍 요즘따라 친구도 그렇고 그 사람이랑 한 번 불편하기 시작하면 끝까지 불편해져서 미치겠음
아 진심 뭐지 나 원래 평화주의자인데 ㅈㄴ 참고 살아서 그런가
동족혐오 올 것 같아 걍 다 꺼졋으면 좋겠어 인류애 박살났나
ㅈㄴ 하 걍 요즘따라 친구도 그렇고 그 사람이랑 한 번 불편하기 시작하면 끝까지 불편해져서 미치겠음
아 진심 뭐지 나 원래 평화주의자인데 ㅈㄴ 참고 살아서 그런가
동족혐오 올 것 같아 걍 다 꺼졋으면 좋겠어 인류애 박살났나
같은 카테고리
주제별 추천 글
이전 글
우연히다음 글
아 우리집 개좁아서 방음 안됨
댓글 0
아직 댓글이 없습니다.